LG생활건강, 오휘 베이스 메이크업 2종

▲ LG생활건강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 하이커버’와 ‘오휘 세컨스킨 래디언트 프라이머’.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LG생활건강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 하이커버’와 ‘오휘 세컨스킨 래디언트 프라이머’ 2종을 출시했다. 파운데이션 하이커버는 완벽한 커버력과 세컨스킨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래디언트 프라이머는 프라이머 기능뿐 아니라 투명하고 입체적인 광채로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롯데백화점 ‘모피 역시즌 특가전’

▲ 고객이 롯데백화점 본점 국제모피 매장에서 상품을 착용하는 모습. (제공: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오는 7~9일 본점에서 ‘모피 역시즌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진도모피, 국제모피, 근화모피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해 6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신상품이 전체 행사 물량의 40% 이상을 차지해 올해 나온 다양한 모피 상품을 가장 먼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농심, 제10기 ‘대학생 펀스터즈’ 모집

▲ 농심 대학생 펀스터즈 발대식 모습. (제공: 농심)

농심이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10기 ‘대학생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8일 최종 인원이 선발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