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일대일 스피킹 전문 서비스 ‘파고다원(www.pagodaone.com)’이 일대일 중국어 면접대비반 및 시험대비반을 론칭한다.

파고다원은 하반기 공채시즌 전에 중국계 기업으로의 취직 및 이직을 준비하고 있거나 일대일로 중국어 면접 준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면접대비반을 신설했다. 이력서부터 자기소개서와 면접 준비에 최적화된 수업으로, 취업 대비 맞춤 학습과 개별 첨삭이 가능해 단기간에 집중적인 준비가 가능하다.

또 중국어 자격증 시험 신HSK, 중국어 말하기 시험인 TSC와 OPIc 중국어, 비즈니스 중국어 시험 신(新) BCT를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일대일 중국어 시험대비반도 함께 신설한다. 시험유형 파악부터 어휘, 문법, 발음과 스피킹을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수업으로 일대일 밀착 지도와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론칭 기념으로 수강 등록 시, 수강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원의 일대일 중국어 면접대비반 및 시험대비반은 파고다원 강남, 삼성, 종로, 신촌, 여의도 전 센터에 개설된다. 오는 7월부터 수강 가능하며, 수시로 등록할 수 있다.

파고다원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 또는 단기간에 면접 및 시험 준비를 해야 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수업”이라며 “본인이 원하는 스케줄 및 강의 내용에 맞춰 일대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 학습 효과가 매우 크다”고 전했다.

파고다원의 일대일 중국어 면접대비반 및 시험대비반에 대한 문의는 파고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