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제3회 정연패션대상을 개최한다. 사진은 해당 포스터 (제공: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제3회 정연(晶然)패션대상’을 개최한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정연패션대상은 국내 최초로 패션스쿨을 설립하고 故앙드레김, 이상봉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를 양성하며 대한민국 패션계에 공로를 세운 故 최경자 이사장을 기리고, 패션산업 우수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하는 패션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한류와 디지털 패턴’으로 한국을 상징하는 문화나 문양을 컴퓨터로 활용해 디지털 패턴으로 창작한 한류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며, 특전으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재학생 또는 진학 예정인 학생에게는 2018학년 1학기 등록금 일부가 지원될 예정이다.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0일까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서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정연패션대상 외에도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와 함께 ‘제20회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을 공동 개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