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중3 회원 신청 가능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좋은책신사고 자회사 신사고아카데미의 초중고 수학 전문 프랜차이즈 ‘쎈수학러닝센터’가 2017 1학기 전국성취도평가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7일까지 접수 한다.

쎈수학러닝센터 전국성취도평가는 학교에서 시험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수학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학기마다 전국 400여개 지점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평가는 7월 10~17일 실시된다.

쎈수학러닝센터 초등 4학년~중등 3학년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평가 범위는 해당 학년 1학기이다. 90분 동안 총 30문항이 주어지며 평가 문제는 기본, 응용, 심화 문항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학생들의 실력을 상세히 평가할 수 있다.

성적은 7월 18일에 발표되며 각 센터 수학 전문 강사들이 일대일 성적 분석과 학습 커리큘럼을 상담해줄 계획이다.

장용석 쎈수학러닝센터 본부장은 “전국 7000여명의 학생들이 응시하는 시험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험”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족한 점을 점검하고 여름방학 동안 체계적인 학습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쎈수학러닝센터는 베스트셀러 수학 교재 ‘쎈’으로 단계별, 수준별 학습을 실시하는 학습관이다. 학생 선택에 따라 자기주도방식과 강의식 학습법 병행이 가능하다. 전국성취도평가 이외에도 진단, 단원, 월 교재 평가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학습 능력을 상세히 확인하고 개인 학습 진단과 커리큘럼을 안내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