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독립경영지점장을 오는 7월 7일까지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장원교육은 각 지역 지점의 자율적인 경영이 가능하도록 업계 최초로 직영이 아닌 프랜차이즈 형태의 독립경영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점장은 사업체 대표로서 적극적으로 시장을 발굴하며 본사와 공동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장원교육 독립경영지점은 장원한자, 천지한자, 장원세이펜 중국어·일본어·영어·한글, 책읽는아이들, 장원한국사, 어휘나무 등의 학습지를 비롯해 자사 발행도서 판매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할 수 있다.

개설 공모 지역은 서울 부산 울산 경기 경남 경북 전남 제주 총 8개 지역이며 교육 관련 업무, 학습지 학원 사업 경험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업 설명회, 면접, 교육 등을 실시하고 최종적으로 지점 개설을 지원해준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장원교육은 각 지점과 상생하기 위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학습지 업계에서는 드물게 프랜차이즈 형태의 운영을 채택하고 있다”며 “창업 30주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독립경영지점장을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독립경영지점 공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장원교육 홈페이지(www.jango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