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
기업인, 의정부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

[천지일보 의정부=이성애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가 기업의 경제활동을 저해하고 시민이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을 겪는 규제 발굴·개선을 위한 ‘2017년 제3회 의정부시 규제개혁 시민공모전’을 개최하고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특히 새 정부의 핵심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창업활성화 및 기업 활동 저해 규제를 집중 발굴․개선해 기업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경기북부상공회의소에 가입돼 있는 의정부시 회원사 30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규제개혁 시민공모전 안내문을 발송하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규제개선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기업인,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건의와 참여가 필요하다”며 “전 직원이 중단 없는 규제개혁을 추진해 나감으로써 기업과 시민이 공감하는 규제개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6월 15일부터 시작해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업인, 소상공인을 비롯한 의정부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내용은 경제활동 및 일상생활 속에서 불편을 겪는 모든 규제에 대한 개선 방안으로 참가자는 공모기간 내에 의정부시 홈페이지 시청 민원실, 동 주민센터를 방문, 우편 또는 FAX(031-828-8889), E-mail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