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탐 개편 홈페이지 메인화면. (제공: ㈜창의와탐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창의와탐구가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Creative를 만드는 창의적인 사람들’을 콘셉트로 한 이번 개편은 임직원이 직접 ㈜창의와탐구의 핵심가치인 창의성과 혁신을 전달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최신 IT 기술을 적용하여 국내외 웹사이트 이용자가 홈페이지 내 정보를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특히 다양한 부서 직원들의 인터뷰 영상으로 ㈜창의와탐구의 비전을 이야기하는 ‘창탐이 말하다’와 임직원들의 사진과 간략 프로필을 통해 조화로운 조직 문화를 알리는 ‘창탐 사람들’ 게시판이 눈길을 끈다.

▲ 개편 홈페이지 ‘창탐의 오늘’ 메뉴. (제공: ㈜창의와탐구)

더불어 임직원들의 소소한 일상 사진 및 글을 올리는 SNS 형식의 게시판 ‘창탐의 오늘’은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한 사내 분위기를 전달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이해도, 친밀감, 호감도를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창의와탐구 커뮤니케이션실 고진용 실장은 “㈜창의와탐구는 시대적 가치에 걸맞은 교육 환경을 위해 창조적이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이러한 ㈜창의와탐구의 수학, 과학 교육은 아이들의 창의융합 역량을 키워 새로운 교육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이 이번 개편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또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임직원 인터뷰, SNS 형식의 게시판과 같은 신선한 방법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활용했다”고 전했다.

▲ 개편 홈페이지 ‘창탐의 오늘’ 메뉴. (제공: ㈜창의와탐구)

한편 ㈜창의와탐구는 탐구학습, 발표와 토론, 협동 학습의 구성주의 교수법으로 수학·과학 융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와이즈만 영재교육’ ‘중등 와이즈만 CNI’ ‘와이즈만 입시전략연구소’ ‘와이키즈’가 있으며 학생들의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탐구력, 사고력을 길러줄 수 있는 수학·과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