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출간된 김병완 작가의 신간 ‘1시간에 1권 퀀텀독서법’ (제공: 김병완피플칼리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퀀텀리딩센터 대표이자 커뮤니티 ‘대한민국 No.1 책쓰기 학교’를 운영하는 김병완 작가의 신간 ‘1시간에 1권 퀀텀독서법’이 출간됐다.

김병완 작가는 지난해 12월 김병완칼리지 작가협회를 개최하는 등 현재 주목받는 책쓰기 코치다. 이 책의 저자이자 김병완피플칼리지의 대표인 김병완 작가는 ‘48분기적의 독서법’과 ‘김병완의 초의식 독서법’과 같은 독서법 관련 책을 10권 이상 출간했다.

김병완칼리지 관계자는 “김병완 작가는 3년 동안 2000명 이상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독서력을 3주 만에 크게 향상시킨 경험과 실제수업을 근거로 독서혁명 프로젝트 수업에서 전수해주는 독서혁명 스킬과 퀀텀독서법의 모든 것을 한 권의 책에 담았다”고 전했다.

‘1시간에 1권 퀀텀독서법’ 서적은 교보문고나 yes24를 비롯한 서점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0위안에 든 독서법 책으로 출간 즉시 종합베스트셀러가 된 바 있다.

김병완칼리지는 3년 1만권 독서의 신화 베스트셀러 김병완 작가가 운영하는 곳으로, 현재 대한민국 No.1 책 쓰기 학교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자인 김병완 대표는 독서법 관련 책을 10권 이상 출간한 독서법 전문가이지만 자신의 모든 역량과 독서혁명 프로젝트의 모든 경험을 한 권에 책에 담았다고 말한다.

김병완칼리지 관계자는 “책의 전신인 독서혁명프로젝트는 기존의 다른 속독법학원이나 독서법학원과 다른 점이 3가지가 있다”며 “첫 번째는 제주도, 부산, 여수, 남해, 대구, 광주에서 참여한다는 점, 두 번째는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손을 잡고 가족동반으로 참여를 한다는 점, 세 번째는 수업에 참여한 이들이 자신의 가족이나 친척, 친구들에게 추천해 입소문이 나는 유일한 독서법 수업이라는 점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병완칼리지 네이버카페를 접속하면 퀀텀독서법 독자들을 위한 많은 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