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에 이어 8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러시아어(http://russia.siwonschool.com)’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시원스쿨 러시아어는 시원스쿨의 8번째 외국어 강의 콘텐츠 브랜드로, 러시아어 학습 입문자를 위한 ‘러시아어 왕초보탈출’ 강좌부터 ‘러시아인처럼 말하기’ 실전 강좌까지 러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수준별 맞춤 학습 강의를 제공한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강의 콘텐츠들은 한국에서 러시아어를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학습에 사용되는 단어 및 표현법도 현재 러시아에서 실제 사용되는 가장 최신의 트렌드가 반영됐다는 점도 강점이다.

시원스쿨 유럽어사업부 황지훈 부장은 “러시아어는 전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언어며, 러시아는 지하자원이 풍부하고 영화와 연극, 발레, 음악 등 문화적인 수준 또한 높아 우리나라에서 러시아로 비즈니스 및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서 러시아어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제대로 된 러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근 러시아어 학습 사이트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시원스쿨은 2006년 기초영어회화 강의 콘텐츠 제공을 시작으로 2014년(시원스쿨 중국어), 2015년(시원스쿨 스페인어, 시원스쿨 일본어, 시원스쿨랩(토익,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 학습 브랜드)), 2016년(시원스쿨 베트남어, 시원스쿨 프랑스어), 2017년(시원스쿨 독일어 등)) 차례대로 론칭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