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진학사)

2015년 개정 교육과정 반영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2015년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블랙라벨 중학수학’ ‘블랙라벨 고등수학’을 출시했다.

‘블랙라벨 중학수학’ ‘블랙라벨 고등수학’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된 상위권을 위한 수학 문제집으로, 우수 기출 대표문제와 우수 학군 중학교의 변별력 있는 신경향 문제, 문제 해결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종합 사고력 문제 등이 수록됐다.

이를 통해 학생은 단계별로 학습이 가능하고, 변별력이 높아지는 내신시험에서 높은 등급을 달성하는 훈련을 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상위권 문제집의 문제 구성 비율을 뒤집은 다이아몬드식 문항 구성으로, ‘상’ ‘최상’ 난도의 문제를 만날 수 있다.

블랙라벨 중학수학은 자사고·강남8학군 교사가 집필, 강남8학군 강사들이 검토했고, 블랙라벨 고등수학은 특목고∙강남8학군 교사와 명강사가 함께 집필, 특목고∙강남8학군 학생이 검토했다. 상위권 선배들의 비법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최상위 레벨의 문제집이다.

또한 블랙라벨 중학수학, 블랙라벨 고등수학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2일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진학사 J.store에서 블랙라벨 중학수학, 블랙라벨 고등수학 을 구매하면 ‘E+기출 그림어원 영단어’를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