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앞두고 수강료 할인, 교재 출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여름방학을 앞두고 교육업체들이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보다 일찍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강료를 대폭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방학을 이용해 공부할 수 있는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계획적으로 보내길 원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보자.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은 여름방학 맞이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구매 행사를 오는 7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간 스마트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초등 우공비 등 신사고 베스트셀러 교재 3권과 쎈닷컴 12개월 무료 수강권까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캐리비안베이 4인 가족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 과목이 요약된 체험 교재,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스마트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등 3~6학년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신청만 해도 1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노래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영어 리딩 프로그램 ‘칸타타 러닝’ 출시를 앞두고 6월까지 예약판매한다. 칸타타 러닝은 미국 영어교육 출판사 캡스톤(Capstone)사가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노래와 독서가 결합돼 자연스럽게 영어 읽기, 말하기, 쓰기를 학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재는 리딩 북 40권, 액티비티 북 3권, 가이드북 1권으로 구성됐으며 수학, 과학, 사회, 융합교과목(STEAM), 사회정서학습(SEL) 등 교과 과정과 연계돼 영어 공부를 하면서 교과 학습까지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교재와 함께 동영상, 오디오 등 풍성한 온라인 콘텐츠도 제공된다. 또한, 7월부터 푸르넷 또는 잉글리시버디 교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다.

◆공부혁명대

공부혁명대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3일부터 ‘섬머스쿨 방학집중과정’을 진행한다. 캠프 시작 전 학습법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정한 학습 계획에 따라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하는 시스템으로 21일간의 합숙 과정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하루 13시간 이상의 공부시간 확보로 성적 향상 기회까지 제공한다. 방학집중과정은 공부혁명대 컨설턴트와 명문대 재학생 멘토가 상주해 개인 학생별 학습 코칭을 제공하며, 멘토의 경우 합숙까지 함께한다. 대상은 중·고등학생과 재수생까지로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3일까지 공부혁명대 화성센터에서 진행한다.

◆쎈닷컴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여름방학 학습 계획을 일찍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얼리썸머’ 이벤트를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쎈닷컴의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클래스는 학습자가 수강 기간, 학년을 선택해 개념쎈, 쎈, 일품 등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2개월 프리미엄클래스를 구매하면 1개 학년을 추가 제공해 총 2개 학년의 쎈닷컴 강좌를 자유 수강할 수 있다. 동시에 수강료 15% 할인과 무료 도서 쿠폰 4매까지 증정하여 총 2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학기 강좌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 말까지 여름방학 해외어학연수 기획전을 개최한다. 여름방학 또는 휴가를 이용해 단기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 등 국가별 최적의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또한 어학 공부와 함께 다양한 인턴십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어학연수와 기업 인턴십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이번 여름방학 해외어학연수 기획전에서는 최대 70만원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랭쎄

랭쎄는 오는 29일 ‘2017 여름 온라인 영어캠프’를 오픈한다. 이번 강좌는 ‘30일 영어내공 점프’를 주제로 H1 과정 중 가장 중요시 되는 300단어를 엄선해 제작한 에센셜 강의 30강으로 구성됐다. 각 강의는 40분 압축 수업으로 진행되며, 총 5명의 원어민 강사가 단어별 상세한 발음부터 의미와 뉘앙스, 다양한 예문까지 설명해 영어 기본기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7 여름 온라인 영어캠프는 8월 말까지만 오픈하며, 수강 시 총 40일간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과정(7월 18일 개강반) 수강생을 오는 7월 17일까지 모집한다. 무더운 여름에도 공부에 매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수강료를 대폭 할인한다. 본 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과정 13과목을 결제하면 과목당 저렴한 수강료에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개강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일대일 학습 설계 및 상담이 가능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신규 학습자의 경우 과목당 3만원대에 사회복지사 등의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픽스딜을 진행한다. 기존 학습자는 필요한 과목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프리딜을 통해 과목 당 4만원대에 저렴하게 학습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2학기 2차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청소년지도사 과정을 오는 7월 11일 오픈하며, 10일까지 수강 신청을 받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