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 일자리 창출 정책 발맞춰 취업박람회 참가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자동차용 전장부품 전문회사 갑을메탈이 22~23일 이틀간 킨텍스(KINTEX) 1전시관 2홀에서 열리는 ‘2017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새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발맞춰 청년 일자리 확보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갑을메탈은 올해 1분기 만에 작년 한해 영업이익 91억원의 절반에 육박하고 지난해 당기순이익 31억원의 65%에 해당하는 실적을 기록하는 등 대내외적인 분석결과 올해 사상 최대 순이익 달성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이렇게 안정된 경영실적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향후 효율적인 관리 업무 수행을 위해 회사는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함께 할 경영·기획·회계·지원 등 각 분야별로 융합과 소통이 원활한 인재를 찾아 신입·경력 직원을 뽑을 예정이고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회사 인사 담당자들은 갑을메탈에 지원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참가 부스에서 바로 1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갑을메탈 인사업무 관계자는 “향후 공격적인 해외 진출과 지속적인 국내외 회사 M&A 추진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영어로 소통이 가능하거나 회계 자격증을 소지한 지원자들을 우대한다”며 “갑을상사그룹 내 몇 계열사들도 필요한 인재를 찾고 있어 제조업에 관심있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구직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 자동차용 전장 부품 및 전선소재 제조 전문회사 갑을메탈이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동안 KINTEX 1전시관 2홀에서 열리는 ‘2017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갑을메탈에 지원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1차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 갑을메탈)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