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 ‘스티커로 놀자’ 종류.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에 핑크퐁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옥션과 G마켓에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에디션은 ‘스티커로 놀자’와 ‘색칠하고 놀자’ 2종류로 출시된다. 색칠하고 놀자에는 색칠놀이판과 색연필이 포함되어 있고 스티커로 놀자에는 핑크퐁 상어가족과 공룡친구들 스티커와 배경판이 특별 컬러 박스에 담겨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에디션으로 재미와 상상력을 선사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함께 기저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앞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4월 기저귀, 치약, 칫솔, 물티슈 등 제품 디자인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담아 출시한 바 있다.

기저귀 브랜드 토디앙에서 출시한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순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특징이다. ‘토디앙 핑크퐁 에어슬림 기저귀’는 울트라 슬림 흡수 패드가 적용되어 얇고 가벼워서 움직임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