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디큐’ 국내 최대 주류전문점 와인앤모어 입점 (제공: 한독)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전문점인 ‘와인앤모어(Wine&More)’에 입점해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한독은 지난 1일부터 와인앤모어 청담, 한남, 부산 아트몰링점 등 3개 지점에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판매를 시작했다. 하반기 내에는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와인앤모어는 ‘와인과 술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술과 안주, 주류 관련 물품 등 25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주류 전문점이다.

한독은 레디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인앤모어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레디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음 이벤트와 레디큐 드링크 1+1 증정 행사, 레디큐-츄 할인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매장 방문후기 이벤트, 와인앤모어 큐슐랭 콘텐츠 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는 울금(강황) 속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망고 및 열대과일의 달콤한 맛의 ‘레디큐’는 드링크 제품뿐만 아니라 젤리형 ‘레디큐-츄’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