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경영대-강기협, MOU 체결
세종대 경영대-강기협,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대학교 경영대학과 ㈔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제공: 세종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세종대·세종사이버대(총장 신구) 경영대학(학장 김경원)이 국내 보청기 판매 1위 기업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가 회장을 맡고 있는 ㈔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강기협)과 지난 14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기업과 사회가 필요로 하는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MBA과정을 활성화하기 위한 정보 교류 및 상호 협력관계 구축이 주된 내용이다. 상호 활발한 정보교류를 통해 경제 발전의 근간인 훌륭한 인재 개발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상호 약속했다.

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는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설립됐으며, 작지만 강한 중소, 중견기업과 성장 잠재력이 있는 대기업이 회원으로 가입해 서로 상생협력을 통해 아이템을 하고 해외시장에도 동반 진출하여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대강소기업상생협회 심상돈 회장, 나종호 부회장겸 한신대 교수, 이상엽 사무국장겸 템플턴대 교수, 세종대 김경원 학장, 우종필 교수, 김대종 홍보실장이 참석했다.

한편 강기협 초대회장을 맡고 있는 심상돈 회장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최장수 전문경영인으로 (스타키그룹) 현재 성동구 상공회 회장을 비롯해 서울상공회의소 서울경제위원회 위원장도 겸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