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미래설계, 제13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신한미래설계, 제13회 부부은퇴교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이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행복한 노후와 건강한 은퇴준비를 돕는 제13회 부부은퇴교실을 개최한 가운데 참가 부부가 ‘미래설계 소망나무’에 10년 후 자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달고 있는 모습이다. (제공: 신한은행)

은퇴준비 부부 440여명 대상
은퇴솔루션·부동산 월급통장 등 강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이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행복한 노후와 건강한 은퇴준비를 돕는 제13회 부부은퇴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 영업점과 은퇴설계 모바일앱 ‘미래설계포유’로 신청한 부부 4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신한의 은퇴솔루션 강의와 부동산 정책의 변화를 세심하게 전달한 부동산 월급통장 강연 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미래설계 소망나무’에 10년 후 자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달기와 성악그룹 ‘일리아드’의 클래식 공연 등 다채로운 고객참여형 사전행사를 진행했다. 아울러 부부은퇴교실 관련 사진과 글을 ‘미래설게포유’ 앱에 게시한 참여자 대상으로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은퇴브랜드 신한미래설계에서는 은퇴설계 모바일앱미래설계포유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대로 된 은퇴정보와 다양한 생활 할인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고객관점의 차별화된 은퇴솔루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