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플로리스트 양성과정 수업 모습 (제공: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파티·푸드·웨딩 등 국내 최대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인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전문 플로리스트 양성과정인 공간플라워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LOY(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공간플라워과정은 플라워디자인, 다이닝, 인테리어디자인을 융합해 단순히 꽃꽂이와 인테리어를 넘어 플라워연출, 조경, 가드닝, F&B컨설팅, 전시, 디스플레이, 이벤트 공간연출, 매장인테리어 등 문화예술 산업 분야에서 요구하는 라이프디자인 전문가 양성과정이다.

국내 최고의 플라워그룹인 ‘소호앤노호(Soho & Noho)’의 대표인 국내 1호 라이프디자이너 이혜경 교육고문이 직접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미국 웨딩디자인의 트렌드를 바꾼 ‘와일드 플라워 린넨(Wild flower linen)’ 대표 영송마틴 특임교수로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사무실·매장·전시·디스플레이·파티·공연·이벤트·웨딩 등 공간을 획기적인 스타일을 제안하고 직접 연출하는 공간디자인, 메뉴선정·키친세팅·식기디자인 등 생활공간에 이르는 모든 요소를 디자인하는 생활공간디자인, 플라워데코를 기본으로 마케팅, 경영, 서비스까지 폭넓은 교육과정이 진행된다.

한편 공간플라워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타 대학과 복수지원 및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