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학생 대상… 8월 24~25일 1박 2일간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토익 시험 주관사인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는 19일부터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산하 자선단체 미래의동반자재단, YBM 한국토익위원회와 함께 커리어 개발에 도움을 주는 ‘제4회 TOEIC®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YBM 연수원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글로벌 역량 강화 노하우를 전수받고, 영문 이력서 작성과 면접 노하우 등 구직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트레이닝을 받는다. 또한 팀워크와 리더십 역량을 길러주는 다양한 강연과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총 42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토익 글로벌 리더’의 자격을 부여하는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수료 기간에 뛰어난 팀워크, 리더십, 창의성 및 발표 실력을 선보인 최우수 참가자 4명에게는 글로벌 조직에서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ETS 코리아 유급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우수 참가자 1명에게는 주한미국상공회의소의 대학생 트레이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우수 팀 및 개별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용탁 ETS코리아 대표는 “TOEIC®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 개개인의 글로벌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ETS는 앞으로도 국내 회원사들과 함께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필수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