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 서바이벌 대회 (제공: 예천군)

5대 5 토너먼트로 진행

[천지일보 경북=장덕수 기자] 예천세계활축제추진위원회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 기간 팀워크와 조직소통 강화로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활 서바이벌 대회를 연다.

이번 활 서바이벌 대회는 지난 활축제에서 부족한 점을 보강해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활 동호인, 관람객, 지역주민, 단체 등 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기진행 방식은 시간제한 10분, 5대 5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된다. 이번 서바이벌 대회의 총 시상금은 440만원으로 신나는 경기도 즐기고 시상금도 받는 색다른 추억이 될 것이다.

이번 대회는 관내대회와 관외대회로 나눠 진행하며 참가접수는 예천세계활축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관내대회 참여자는 해당 주소지 읍·면 사무소에 제출 가능한다. 관외대회 참여자는 예천세계활축제추진위원회로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9월 30일까지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대회와 별도로 활 서바이벌 체험장을 운영해 행사 당일 방문하는 관람객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활 서바이벌 체험, 호버볼 타겟 맞추기 체험 등 다양한 활 체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활 서바이벌 대회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예천세계활축제추진위원회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예천세계활축제는 활 전시관을 통한 각국 활쏘기 문화체험, 활사냥 체험, 신기전 체험, 갑옷 입기 체험, 전통한복 입기 체험, 활 만들기, 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해 체험형 축제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