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국내외 250개사, 1000개 부스가 참가해 2017년 하반기를 이끌 최신 육아 트렌드를 소개하고, 다양한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 부스는 킨텍스 제2전시장 7홀(C201)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생아 카시트부터 주니어 카시트까지 품목별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0~7세까지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빌트-인 ISOFIX와 서포트 레그 이중 고정장치로 안전성까지 겸비해 다이치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인기 컬러 ‘버건디’를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자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된다. ‘퍼스트세븐’ ‘프렌디’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구매 시 썬바이저, 쿨시트 등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모델에 따라 현장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아이들의 안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엄마 아빠를 위해 ISOFIX 카시트, 친환경 오가닉 소재 카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이치의 안전한 카시트를 보다 알뜰하게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맘앤베이비 엑스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회원 가입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무료 셔틀버스 운행 및 수유실, 놀이방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