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타워가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5주 동안 매주 금, 토, 일 주말간 롯데주류에서 새롭게 출시한 라거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무료로 증정하는 ‘피츠 수퍼클리어 비어가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제공: 롯데물산)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에 ‘피츠 수퍼클리어 비어가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6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피츠 수퍼클리어 비어가든 페스티벌’은 롯데주류가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라거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고, 롯데월드타워 단지의 잔디광장(월드파크 및 아레나 광장) 일대에서 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롯데월드몰에서 당일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300ml)와 과자 1봉을 무료로 증정하며, 행사기간 중 17일과 7월 1일, 7월 15일(행사 1, 3, 5주차 토요일) 오후 7시부터는 ‘볼빨간 사춘기’ ‘에디킴’ ‘케이윌’ 등 인기 가수들과 함께하는 무료 콘서트와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도 펼쳐진다.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월드파크와 아레나 광장은 세계적 작가인 ‘하우메 플렌자’의 대형 공공미술작품인 ‘가능성(Possobilities)’을 비롯해 다양한 미술작품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이곳에서 ‘김자인 챌린지 555’, ‘롯데월드타워 국제 수직마라톤 대회 SKY RUN’ 등 여러 행사가 진행됐다.

롯데월드타워는 주말 롯데월드몰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장 주변에 파라솔과 캠핑 체어, 원목그네 등을 설치해 음악과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심 속 쉼터 형태로 꾸몄다.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단지를 찾은 연인과 친구, 가족들에게 색다른 휴식과 즐거움 선사할 예정이다.

최영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무더운 여름 밤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의 야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맥주 한 잔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기간 내에 ‘피츠 수퍼클리어 비어가든 페스티벌’을 찾은 고객들이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운영요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과자(총 1500봉, 1인 1개 한정)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장 내에 마련된 ‘피츠 VR게임’을 통해 무료 맥주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