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자격동스쿨은(대표 나준규)은 한국생산성본부의 2017년도 ERP정보관리사 회계2급 자격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강의(인강)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자격동스쿨의 ‘2017 ERP정보관리사-회계2급‘은 김운주 선생님의 인강으로 수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유형별 연습문제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무 적응 및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ERP정보관리사 시험 학습전략, 객관식풀이, 실기 프로그램 운영 등 실전처럼 연습해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

ERP정보관리사는 기업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한 생산, 판매, 물류, 회계, 인사 등 모든 자원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시스템의 이론 및 실무능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자격시험이다.

ERP정보관리사 자격시험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ERP시스템의 관리 및 운용을 위한 실무능력을 배양하여 궁극적으로는 통합비즈니스프로세스 전문가를 배출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ERP정보관리사는 기업의 ERP부문에서 활동하며, 기업 내 ERP시스템 개발지원 및 관리, 유지보수 등의 업무를 맡을 수 있다. 인사채용이나 내부승진 시 우대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시험에 대한 문의와 신청은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http://www.kpcerp.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