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수업 모습 (제공: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

자격증 대비 여름방학특강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가 오는 7월 3일부터 8월 18일까지 실시하는 여름방학특강에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한다.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은 타고난 개인의 신체색을 진단해 최상의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으로,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등 전반적인 이미지메이킹에 대해 학습하고 퍼스널컬러 진단에서부터 이미지 컨설팅과 스피치 수업까지 진행해 패션스타일리스트가 되기 위한 필수 코스를 익힌다.

강의는 스타일디렉터이자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선우윤재 강사가 진행하며, 이론을 포함한 실기 위주 수업으로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2급 자격시험에 대비한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은 패션스타일리스트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습 시간을 충분히 제공하고 개인의 실력 향상을 위한 피드백을 하는 데 최대한 많이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아카데미는 올해 3회째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며 지난 회차까지 90%의 자격증 취득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에는 실습 커리큘럼을 강화해 합격률 95%를 목표로 운영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