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유학 홈페이지 화면 (제공: 청춘유학)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최근 필리핀 현지 사정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시장 흐름에 악영향을 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필리핀어학연수를 시작으로 가족연수와 주니어 조기유학 및 영어캠프 관련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100% 진행하는 청춘유학이 돌아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필리핀 클락 소재 어학원에 상주해 직접 필리핀 영어캠프 진행과 주변 어학원 연수생 및 가족연수 참여 고객들의 안전 및 주말 액티비티도 문제없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청춘유학은 매년 비수기 프로모션 진행하며, 성인 어학연수 지역 ‘바기오, 클락, 세부, 일로일로’ 어학원에 따라 비수기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해당 혜택으로는 왕복항공권 포함으로 8주 최저 189~279만원으로 제공한다.

비용은 지역별 차이가 있는데 바기오 지역으로는 이에듀, 웨일즈, 베씨, 토크어학원, 파인스, JIC, 헬프어학원이 인기가 있으며, 외국인 비율이 높은 어학원으로는 EV, SME어학원, 셀라, 블루오션어학원, CIJ, 유벡, CEA어학원 및 C&C, MK, help, GS, CDU어학원 대학부설 등이 있다.

특히 청춘유학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 관련 프로그램은 학비, 숙식, 식사, 빨래, 왕복항공권, 무료보험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아이엘츠(ielts) 6.0~7.0 100% 보장반을 운영하며 미달성시 학비 전액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청춘유학은 대만지사와 함께 직접 인솔 관리 하는 필리핀영어캠프는 오는 7월 29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진행한다.

이밖에 청춘유학은 차별화된 맨투맨 수업 중심으로 네이티브(미국인)수업, 그룹 원어민 수업, 수학선행수업 외 맨투맨 수학과외 13교시 고강도 스파르타 소수 정예 집중 관리, 골프 개인 레슨, 수영 그룹 레슨이 가능하다. 특히 5명 이상 신청 시 경력자 선생님 중심의 미술, 일본어, 중국어 등의 스페셜 액티비티 중 한 개의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청춘유학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과 관련해 미국, 영국,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어학연수 연계 시 필리핀어학연수 2~3개월 학비 무료 혜택 및 필리핀국제학교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한다.

청춘유학 관계자는 “영어권 나라 중에서 유일하게 필리핀에서 서구권 원어민 1:1 수업이 가능하며 특히 클락 지역에 AELC, EG어학원, WE아카데미 경우에는 원어민 네이티브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기타 영어권 나라에서의 연수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가족연수 유치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어학원 중에 AELC어학원 2센터, 일로일로 C&C, 세부ESL, 엘사 어학원 등이 가장 인기가 높아서 항상 제일 빨리 마감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춘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및 성인 연수 100% 온라인 수속 1세대 대표적인 유학원으로 필리핀대학부설 교육기관과 연계해 공무원 가족연수 부분에서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청춘유학은 필리핀조기유학으로 해외명문대 진학까지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 외 대만지사를 통해 한국학생을 대만 어학연수를 진행한다. 일본어학원들과는 제휴를 통해 일본 삿포로, 동경어학연수의 일본유학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