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17 ATD & SXSWedu디브리핑’ 연다
휴넷, ‘2017 ATD & SXSWedu디브리핑’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TD 디브리핑 무료 개최.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15일 서울 서초구 반포원에서 2017년 ‘ATD’와 ‘SXSWedu’디브리핑 설명회를 개최한다.

기업의 인사∙교육 담당자 및 CEO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세계 최대 교육 컨퍼런스를 직접 체험한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글로벌 에듀테크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ATD(Association of Talent Development)는 1945년 미국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인적자원개발(HRD)행사로 올해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미국 조지아주아틀란타에서 열렸다. 또한 SXSWedu(South by SouthWest Education)는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미래 교육 전반에 대한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이진구 교수의 ‘2017 ATD 디브리핑’, 컬럼비아 교육대학원 티처스 칼리지 오영주 교수의 ‘에듀테크 SXSWedu 디브리핑’, 휴넷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글로벌 트렌드로 본 에듀테크 기반의 HRD’ 강연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온라인 교육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