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청. ⓒ천지일보(뉴스천지)

안산상의서 12일부터 26일까지 총 5회 강의
책임경영 중요성 인식시켜 기업문화변화 모색
안산 기업인·지역 활동가로 참여대상자 제한
수료우수자 소속업체 경영관련 컨설팅 지원도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제종길)가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안산희망재단, 안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과 함께 개최하는 ‘2017 안산지속가능발전 아카데미’ 수강생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네스코 한국위원회가 인증하는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 교육’ 공식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 과정은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주 2회(월·수요일, 총 5회) 안산상공회의소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총 6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대상은 안산의 기업인, 사회적경제(사회적기업․협동조합․마을기업) 기업인과 지역의 활동가며, 기업의 지속가능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등 사회적 가치를 주제로 다뤄진다.

주요 내용은 사회적 책임 경영 및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실천 방안에 대한 학습을 통해 안산의 기업문화를 변화시키고 상호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함은 물론, 아카데미 수료자 중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소속 업체에 지속가능한 경영관련 컨설팅 및 인큐베이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 방법은 안산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안산희망재단, 안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각 홈페이지에서 교육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안산희망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