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토이 경기 광주 매장 (제공: 한토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7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장난감회사 한토이가 프랑스 킥보드 브랜드 글로버(Globber)를 판매 중이다.

프랑스 킥보드 브랜드 글로버는 뛰어난 안전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6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뉴렌버그토이어워드에서 영국 3대 스쿠터로 선정되는 등 유럽킥보드 시장에서 인기상품이다.

한토이에서는 글로버 동일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버엘리트폴드업(Globber ELITE Pold-up), 글로버스텝멀티스쿠터5in1(Globber Step-Multi 5in1) 등 총 2종이다. 글로버엘리트폴드업은 3중 구조 미끄럼방지 발판과 LED발광바퀴와 LED전면패널 등 어린이들이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 안전하다. 글로버스텝멀티스쿠터 5 in 1은 손잡이카, 붕붕카, 킥보드 등 총 5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다.

한토이 관계자는 “글로버 킥보드 상품을 포함해 티보댄서1 전동투휠보드, 파파야9 전동차 및 푸시카 등 다양한 장남감과 유아용품, 완구 등을 판매하고 있다”며 “국내 최저가로 품질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토이는 1997년 9월 설립돼 장난감, 유아용품, 의류, 문구, 여아완구, 남아완구, 블록, 학습, 프라모델, 승용완구, 스포츠용품 등 3층으로 이뤄진 대형 장난감매장이다. 수유시설과 엘리베이터, 넓은 주차공간과 다양한 행사로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들에게 입소문이 나있는 브랜드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한토이 매장은 경기도 광주지점이다. 일부상품은 경기도 광주 본점에서만 이벤트가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