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60) 계 9장 불빛(흉갑)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 (60) 계 9장 불빛(흉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신천지-한기총 교리비교 영상에 대한 교계 반응이 뜨겁다. 신학대학생들이 해당 영상을 시청한 것은 물론 ‘신천지 교리가 맞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한국교회에 충격을 줬다. 신천지-한기총 교리 전쟁도 더욱 가열되는 분위기다. 아울러 본지에도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코너를 지속해달라는 독자의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본지는 신천지예수교회와 개신교 대표 연합기구인 한기총 소속 교단의 교리를 독자 스스로 판단해볼 수 있는 코너 ‘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II’를 선보인다.
 

60. 계 9장의 불빛(흉갑)

▶ 한기총의 증거

“미사일이다”
- 순복음 손○○ 목사 ‘요한계시록강해 9장’ 강해 중 (출처: 유튜브 영상)

사도요한이 말이라고 했지만, 말이 아니다. 유황빛과 철갑으로 둘러 싸여 있는데, 유황으로 불이 나오는데, 말에서 무슨 불이 나는가. 그걸 2000년 전에 말로 표현해 놓은 것이다. 오늘날 딱 보니까 현대 전쟁이라는 것이다. 또 말들이 머리는 사자머리 같다. 탱크 보면 그 머리가 사자 머리 같다. 그 입에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오더라. 화약은 어디에 내장돼 있나. 미사일 뒤에 내장돼 있을 것이다. 앞으로 뚫고 들어가서 화약을 싣고 들어가서 터진다. 뒤에 화약을 다 싣고 있는 것이다. 폭탄이다. 거기에 원자 폭탄 등이 들어 있다.

그래서 탱크 쏘면 막 불과 유황의 미사일 쏘고 난리가 난다. 이 말들의 힘은 입과 꼬리에 있으니 꼬리는 뱀 같고 미사일이 뱀 같지 않은가. 미사일이 쫘악 하고 날아가면 뱀 같이 보인다. 성경 전체를 통해서 보니까 아 이게 핵전쟁이구나 하는 것이다. 결국은 ‘핵전쟁이 일어나서 지구 인구 3분의 1이 죽는구나’라고 한 것이다.

 

▶ 신천지의 증거

“사단의 거짓 교리이다”

계 9장의 짐승을 ‘탱크, 핵미사일’로 말하고, 이 짐승이 입고 있는 ‘불빛 흉갑’도 미사일이어서 짐승도, 짐승이 입고 있는 흉갑도 미사일이라면, 미사일이 미사일을 입고 있단 말인가? 예언서에 나오는 전쟁은 영적 전쟁이다(엡 6장). ‘흉갑(胸甲)’은 전쟁을 할 때 몸을 보호하기 위해 입는 군복(軍服)이며, 비유한 흉갑 또한 영적인 무기이다. 하나님의 전신 갑주는 하나님의 말씀이다(계 19:13). 초림 때 예수님이 땅에 불을 던지러 왔다고 하셨고, 또 검(劍)을 주러 왔다고 하셨다(눅 12:49, 마 10:34). 그러나 예수님은 실제 불을 던진 적도 육적인 검을 주신 적도 없다. 이는 비유한 것으로, 영적인 불과 검(劍)은 하나님의 말씀이다(렘 5:14, 엡 6:17). 이와 같이 사단 소속인 짐승이 입고 있는 불빛 흉갑도 ‘사단의 거짓 교리’를 비유한 것이다.

그리고 계 9장의 짐승의 꼬리는 거짓 선지자요(사 9:15), 꼬리의 머리는 거짓 선지자와 함께 역사하는 우두머리 된 목자이다. 하나님의 영이 함께하는 목자는 진리를 말하고, 사단의 영이 함께하는 목자는 거짓말을 한다(요 14:24, 요 8:44). 불빛(흉갑)이 미사일이라는 한기총 목자의 주장은 명백한 거짓말이며, 이는 한기총이 마귀가 함께하는 곳임을 스스로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교리 비교 영상을 보고 깨닫기 바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