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내 일(Work)과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www.naeilcampus.com)가 업계 최초로 월정액으로 내일캠퍼스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프리패스는 1개월권과 3개월권 2종이 마련돼 있다. 프리패스 구매 후 수강 개시일로부터 30일간 혹은 90일간 내일캠퍼스에서 열리는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비즈니스 직무, 취업, 이직, 자기계발, 저자특강 등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더불어 파고다 내일캠퍼스는 강의 출시 후 우선적으로 등록하는 이들을 위해 얼리버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강의 출시 후 바로 등록하면 20%를 할인해주고, 이후 15%, 10%, 5% 등으로 변경된다. 빨리 등록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진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현재보다 더 멋진 미래를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다양한 강의를 알뜰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프리패스와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유익하고 양질의 강의들을 발굴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내일캠퍼스의 현재 주요 강연으로는 ▲6/12(월)~6/26(월), 회계기초실무 ▲6/10(토)~17(토), 기획안/보고서 작성 실무 ▲6/21(수)~7/12(수), 책 쓰기의 모든 것 ▲6/29(목), 소통 세일즈의 기술 등이 마련돼 있다. 강연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