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박람회 (사진제공: 디비씨홀딩스)

[뉴스천지=지유림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컨설팅 기업인 CEO웨딩이 웨딩전문지 월간 웨딩앤과 손잡고 가을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첫 번째 대규모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되는 제2회 2010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웨딩전문지 월간 웨딩앤이 주최하고, 15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그룹 CEO웨딩클럽이 주관, KT가 후원하는 행사다.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올해 1월 첫 회 7천 여 쌍이 행사에 참여해 대성황을 이룬 바 있으며, 이번에 2회째를 맞이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행사의 장점은 상견례, 웨딩홀부터,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한복, 혼수가전 가구, 폐백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하다는 데 있다.

특히 결혼 준비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청담동 유명 웨딩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올 가을 시즌 결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CEO웨딩클럽의 전시사무국 곽기욱 부장은 “올 초 첫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많은 업체들의 참가 문의가 쇄도했었고, 그런 만큼 더욱 좋은 업체가 참여하게 됐다”면서 “가을 시즌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풍성한 정보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웨딩박람회를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CEO웨딩클럽은 웨딩박람회 참가 신청 인원에 한해 ‘맨발의 디바’로 유명한 가수 이은미의 20주년 기념콘서트(6월 2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오후 4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웨딩박람회 참가 신청을 한 후 홈페이지에 300자 프러포즈를 남기면 된다. 총 101명에게 월간 웨딩앤 전면 2페이지 프러포즈 광고를 게재해주고, 이은미 콘서트 초대권도 선물로 줄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혼수 가전, 1캐럿 다이아몬드 등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과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참가자에게는 웨딩박람회 행사장에서 월간 웨딩앤 6월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