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화여자대학교 전경사진. (제공: 이화여자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이화여자대학교는 오는 27일 교내 포스코관에서 수험생 대상으로 모의논술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논술고사는 응시생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오후 2시부터 10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화여대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2011년부터 7년 연속 모의논술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의논술고사는 실제 수시 논술고사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수험생들에게 실제 논술고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의논술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첨삭지도가 포함된 채점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응시하지 않은 수험생들은 추후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모의논술고사 문제와 2018학년도 논술고사 안내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2018학년도 입학지원전략 설명회 및 논술특강은 모의논술고사 직후 오후 4시부터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입학지원전략 설명회 및 논술특강에서는 모의논술 풀이, 2017학년도 전형별 결과분석, 2018학년도 입학전형 주요사항 안내 및 지원전략 소개가 진행된다.

이화여대는 이번 입학지원전략 설명회 및 논술특강 이후인 7월 22일 수시입학 설명회를 개최하며 수시지원전략 설명 및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