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신영 “11살 아들, 스케줄 바빠 많이 못 봐줘 미안해” (출처: KBS2)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장신영이 11살 된 아들에 대해 언급했다.

장신영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양육과 연기 활동 병행에 대한 질문에 “요즘 다시 활동하면서 바쁜 스케줄 때문에 잘 돌봐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이 늦어지면 집에 언제 오냐면서 귀엽게 투정을 부리곤 한다”고 전했다.

엄마가 된 이후 작품 선택 기준의 변화가 생겼는지 묻자 장신영은 “딱히 달라진 것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에게 연예계 활동 추천 의향이 있는지 묻는 질문엔 “아니라고 얘기하고 싶다. 내가 정해주기보단 앞으로 커가면서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안 외모의 소유자인 만큼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대해선 “에스테틱이나 피부 관리숍 같은 곳에 가는 걸 답답해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집에서 셀프로 홈 케어를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선 “특별한 건 없다. 한강에 가서 가볍게 뛰고, 겨울엔 추우니까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한다”며 털털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배우로 데뷔한 계기에 대해 “학창시절 학과장 선생님이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 나가보라고 제안하셨고, 참가했을 당시 우연히 소속사 관계자분의 눈에 띄어서 서울로 상경하게 됐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