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23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날 의원들은 기념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수원시의회)

[천지일보 수원=강은주 기자] 경기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23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민한기 의원은 의정활동분야에서 양진하 의원은 의정연구 발전분야, 조돈빈 의원은 행정개선분야, 이미경 의원은 공약실천분야에서 각각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민 의원은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이 의정활동을 이어가게 해주는 원동력인 것 같다”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조 의원은 “본인보다 더 좋은 의정활동을 펼치는 분이 많다. 동료의원과 상호존중하고 집행부와는 긴밀한 소통을 해 열심히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양 의원은 "더 낮은 자세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수원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동료의원들과 함께 성실한 열린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의원은 “상이 제게는 사람을 귀하게 여기며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보편적 가치인 시민의 안전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초심에 대한 격려인 것 같다”며 시민과 현장에 가까운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