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수꾼’ 이시영, 딸 추락사고 범인 찾았다 (출처: MBC 월화 드라마 ‘파수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파수꾼’ 이시영이 딸을 옥상에서 밀친 범인을 찾았다.

22일 방송된 MBC 월화 드라마 ‘파수꾼’에서 조수지(이시영 분)는 딸 유나를 옥상에서 밀친 범인을 찾는 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상에 하나뿐인 딸을 보며 씩씩하게 살아가는 미혼모 형사 조수지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부상을 당해 구급차로 호송되는 딸의 모습을 보게 됐다. 경찰은 “아이가 옥상에 올라갔다가 떨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조수지는 경찰에게 “아이가 높은 곳을 얼마나 무서워하는데, 그런 아이가 어떻게 옥상에서 떨어질 수가 있냐”며 재수사를 요청했다.

조수지는 의문의 남성으로부터 딸 유나의 사건이 사고가 아니라는 말과 함께 사고가 날 당시의 CCTV 영상을 전달받았다.

영상을 확인한 조수지는 잠시 의식을 되찾은 유나에게 영상을 보여줬고, 유나는 영상 속 남자가 자신을 밀었다고 고백했다.

김은중을 찾아간 조수지는 영상 속 남성을 체포할 수 있는 영장을 청구했다. 하지만, 김은중은 증거 부족을 이유로 조수지의 부탁을 거절했고, 조수지는 김은중에게 범인을 잡을 수 있게 해달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두 사람은 함께 범인을 찾아나섰고, 얼마 후 조수지는 유나를 옥상에서 밀친 범인을 찾는데 성공했다.

한편 MBC 월화 드라마 ‘파수꾼’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