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동국대학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학장 이윤호)이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연 2회 개최되는 경찰사법대학 장학금 수여식은 경찰행정학부 졸업생, 후원기업, 인사 등의 기부를 통해 마련한 장학금으로, 현재까지 20년 이상 지속하고 있다. 2016년에는 62명의 학생에게 6300만원을 수여했으며, 올해 1학기에는 27명에게 총 2700만원을 전달했다.

박기륜 경찰행정학부 총동문회장은 “대학생 시절 나도 귀한 뜻이 담긴 이 장학금을 받았다. 내가 성공하게 되면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꼭 주겠노라고 다짐했는데, 그 뜻이 이뤄져서 정말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이윤호 경찰사법대학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장학기금 모금이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항상 후진양성을 위해 애정있게 참여해주시는 모든 기금 모금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이윤호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장과 박기륜 경찰행정학부 총동문회장, 김인수 (주) AMG 코리아 대표, 이건열 동국대학교 야구부 감독을 비롯해 에스원, ㈜하이이노베이션 관계자 및 경찰행정학부 소속교원 교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장학금 모금에는 ▲경찰행정학과 총동문회 ▲에스원 ▲(주)하이이노베이션 ▲(주)대성강업 ▲법무법인 창조 ▲(주)AMG코리아 ▲경찰행정학부 17기 일동 ▲경찰행정학부 28기 일동 ▲경찰사법대학원 원우회 등이 참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