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언 ㈜다인콘텐츠컴퍼니 대표가 20일 부산시 부산국제여객터미널 5층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에서 표창장을 받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다인콘텐츠컴퍼니)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김영언 ㈜다인콘텐츠컴퍼니 대표가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에서 부대회장을 맡고 표창장을 받았다고 ㈜다인콘텐츠컴퍼니가 21일 밝혔다.

㈜다인콘텐츠컴퍼니에 따르면, 김 대표는 지난 20일 부산시 부산국제여객터미널 5층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국제뷰티 마스터 콘테스트’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베트남·태국·몽골·대만·일본에서 온 300여명이 참여했고 내국인은 북한이탈주민 포함 100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앞서 김 대표는 이 행사를 위해 홍보와 지원을 협력해왔다. 권우용 조직위원장은 국회 체육문화관광 상임위원장인 유성엽 의원에게서 받은 표창장을 김영언 조직위 부대회장에게 수여했다.

김 대표는 표창장을 수여 받으며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가 앞으로 거듭 발전돼 국제적인 대회로 보다 더 크게 성공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김영언 ㈜다인콘텐츠컴퍼니 대표(가운데)가 20일 부산시 부산국제여객터미널 5층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뷰티마스터 콘테스트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다인콘텐츠컴퍼니)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