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5일간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60명 대상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한식조리기능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레시피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이 2월에 론칭한 한식조리기능사가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한 것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후 2시, 매일 선착순 60명에게 ‘레시피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배송비도 무료다.

‘에듀윌 레시피북’은 2가지 한식 메뉴를 동시에 조리해야 하는 한식조리기능사 실기시험 특성에 맞춰, 2가지 요리를 한 번에 연습할 수 있게끔 특수 제작한 교재다.

레시피북에는 시험 출제 범위에 해당되는 52가지 실기메뉴의 조리법이 모두 수록돼 있으며, 조리대에 세워놓고 참고할 수 있도록 스탠드 달력형으로 제작됐다.

또 지단 길이, 두부 두께 등 정확한 길이를 맞춰야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한식 실기 시험 특성에 맞게, 레시피북에는 조리용 자가 함께 수록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 과정은 주부나 직장인 등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학원을 다니기 어려웠던 한식조리기능사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의 한식조리기능사 과정 중 대표 커리큘럼은 필기강의, 실기강의, 52가지 식재료까지 포함한 ‘올패스반’이다. ‘올패스반’은 1년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실기시험 식재료까지 원하는 장소에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