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 판매
신한금융투자,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금융투자,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 판매 (제공: 신한금융투자)

신성장 산업 新기회에 주목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가 맥쿼리 뉴그로쓰 증권자투자신탁1호(주식)(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글로벌 환경 변화에 따른 수혜산업을 발굴하고 차세대 신성장 시장 확대에 따른 초과수익이 기대되는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신성장 산업 관련 비즈니스로의 진출 예정 또는 진출 초기 단계의 기업과 안정적인 산업기반을 바탕으로 신성장 산업에서도 성공가능성이 높은 국내 기업에 선별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의 투자 포트폴리오는 IT, 인프라, 방산, 제약바이오 등 신성장 산업 내 수혜기업과 글로벌 환경 변화의 수혜를 입으며,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인 코스피 대표 산업내의 우수기업을 포함한다.

종목 선정 시에는 해당 종목의 연구개발 역량, 신기술에 대한 의지, 사업 내에서의 현재 위치 등을 확인하는 정성 평가와 기존 비즈니스의 이익 창출력과 재무 안정성, 신규 산업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이익에 대해 추정하는 정량평가를 모두 거쳐 투자 종목을 선정한다.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 우동훈 부장은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는 신성장 산업의 새로운 기회에 주목하는 펀드며 매력적인 밸류에이션의 기업에 선제적 투자를 진행한다”며 “차세대 신성장 동력에 관심 있는 투자자에게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맥쿼리 뉴그로쓰 펀드’의 총 보수는 연 2.097%이며 최소가입금액 제한은 없다(Class C1 기준).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및 전국 영업점,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투자 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