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목장-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이벤트 이미지. (제공: 상하목장)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오는 20~21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그린플러그드)’ 행사에 참여한다. 또한 마련된 상하목장 판매 부스에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그린플러그드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2010년부터 매년 5월에 진행되는 환경보호 캠페인과 뮤직 페스티벌이 융합된 행사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그린플러그드에 마련된 ‘상하목장×연남동 수제버거 GOONIES 부스’에서 구매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팔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뮤직 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상하목장은 7년째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업사이클링을 독려하는 오가닉 서클 캠페인 등 소비자 접점에서 자연과 사람의 건강한 공존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