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소방서가 18일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소방관련 업체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한 소방행정 풍토 조성을 위한 청렴 협약식을 가진 뒤 임국빈 서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소방서)

[천지일보 안산=정인식 기자] 경기도 안산소방서(서장 임국빈)가 18일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소방관련 업체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한 소방행정 풍토 조성을 위한 청렴 협약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소방시설 관련업체와 수평적인 연대로 불합리한 관행과 부패문화를 척결하기 위해 투명소방행정 실천을 약속하면서 협약 내용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간담회에서는 최근 소방관계 법령 개정사항 안내,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당부사항 전달, 소방공무원 및 소방관련 업체 간 의식개혁을 위한 의견을 주고받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국빈 서장은 “이번 협약식으로 소방조직과 소방관련 업체 간의 청렴 공감대 형성 및 투명한 업무처리로 청렴한 소방문화를 정립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안산소방서가 18일 임국빈 서장 주재로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소방관련 업체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한 소방행정 풍토 조성을 위한 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 (제공: 안산소방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