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철, 초아·이석진 열애설에 “마담뚜 아냐” 강력 분노 (출처: JTBC)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AOA 초아 열애설에 자신이 거론된 것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낮을 뜨겁게 달군 마담뚜 김희철이다. 참 기분 나쁜 말이다”라며 입을 열었다.

김희철은 “다른 이들의 열애설이 터지면 공교롭게도 남자쪽이건 여자쪽이건 저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었고, 저는 ‘마담뚜’가 되어있더군요”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지난 몇 년간 나와는 상관도 없는 열애설에 내가 거론될 때마다 ‘반박기사를 내자. 왜 상관도 없는 너만 피해를 봐야하느냐’라는 회사의 말에도 그냥 껄껄거리면서 ‘됐어요. 괜히 난 상관없다는 기사로 열애설 당사자들이 또 피해를 입을 수도 있고, 열애설 주인공의 팬들도 뭔가 분노의 분출구가 필요할 텐데 냅둬요’라며 졸라 쿨 한 척 중2병 걸린 멘트를 날렸었는데 이게 몇 년 계속 되니까 화가 납니다”고 전했다.

김희철은 “확실히 말씀 드리자면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그동안의 열애설 중심엔 제가 1도 없었습니다. 설령 만에 하나 제가 방송국, 식사자리, 술자리 등등에 우연히 같이 있어서 엮였다고는 해도 ‘너네 내일부터 사겨. 안 사귐 나한테 죽는다. 무조건 사겨’ 이러면서 둘이 사겼을거라는 건 너무나도 황당한 발상이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제가 나진의 이석진군과 굉장히 친한 사이인건 맞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초아양과는 친분이 아예 없습니다. 그냥 방송국에서 보면 인사하고 거기서 땡입니다. 이게 팩트입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전 초아는 이석진 ‘나진’ 대표와 열애설에 대해 “지인일 뿐”이라며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고 입장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