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수박씨닷컴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소그룹 영어수업 장면. (제공: 비상교육)

[천지일보=최율라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 사이트 수박씨닷컴이 미국·영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프 참가 신청은 6월 23일까지 수박씨닷컴 사이트에서 받는다. 나라별로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생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캠프 비용은 일반적인 단기 영어캠프 상품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수박씨닷컴은 5월 31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아래는 각국 영어캠프 세부 내용이다.

◆미국 영어캠프

먼저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 있는 학교 가운데 한국인 재학생 비율이 5% 미만인 정규 사립학교(Hephatha School)에서 진행된다. 미국학생과 동등한 자격으로 수업에 참가할 수 있어 현지 수업문화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2일까지 약 4주간이다. 숙소는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하는 방식이다.

◆영국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동남부 켄터베리 지역에 위치한 명문 사립 켄트 칼리지(Kent College)에서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6일까지 운영된다. 유럽 각국의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유럽인의 정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옥스포드와 케임브리지 등 명문학교 탐방과 더불어 일주일간 유럽 4개국 여행 기회도 주어진다. 숙소는 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한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남단 조호바루에 자리한 탄종푸트리 리조트에서 미국과 영국 등 영어권 국가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수준별, 영역별 소그룹 수업으로 이뤄진다. 수업 외에 싱가포르 사이언스센터, 유니버셜스튜디오 등지에서 체험활동도 하게 된다. 기간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4주간이다. 숙소는 리조트에서 머물면서 지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