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정종철 ⓒ천지일보(뉴스천지)DB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그콘서트’ 제작진에 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던 정종철이 유재석에게 사과했다고 밝혔다. 

정종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괜한 이야기를 했는가 봅니다. 노여움 푸시고 혁필 형의 댓글은 삭제했습니다. 재석 형께도 문자 드리고 혁필 형을 대신해 사과드렸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제가 앞서 쓴 글이 왜곡되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출연 섭외나 편집에 관한 제작 권한은 제작진에게 있습니다. 해서 현역들은 감히 말할 수 없는 내용을 돌 맞을 각오로 말씀드린 것 이해해주시고 혁필 형에 대한 댓글은 참아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사과드리겠습니다”고 덧붙였다.

또 “죄송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힘든 밤이네요. 허허”라고 글을 끝마쳤다.

앞서 정종철은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2TV ‘개그콘서트’ 900회 특집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내비쳤다.

정종철은 “‘개콘’ 900회를 축하드립니다만 전 900회 맞이 인터뷰 제안 한번 안 들어왔네요. 나름 저에겐 친정 같고 고향 같은 프로그램인데… 전 900회인지도 몰랐네요… 많이 아쉽고 서글픈 생각이 듭니다”며 씁쓸해했다.

이와 함께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제작진들… 맥을 한참 잘못 짚네요. 900회라며 ‘개콘’과 관계없는 핫한 연예인들 불러다 잔치하고 그들에게 감사할게 아니고요. 지금까지 버티고 열심히 아이디어 짜고 시청자분들께 웃음 드리려는 후배 개그맨들께 감사하시기 바랍니다. ‘개콘’ 출신 개그맨들이 왜 ‘웃찾사’를 가고 ‘코빅’을 가는지 깊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고 지적했다.

이후 임혁필은 “동자야 이런 게 하루 이틀이냐. ‘개콘’이랑 아무 상관없는 유재석만 나오고”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무례한 발언이라는 논란이 일자 정종철은 네티즌들의 댓글에 “개그맨들의 처지에 대해 얘기하려던 것이었다”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 “제가 대신 사과드린다” 등의 글을 남기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