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회 시험 7월 1일까지 ‘무제한 수강’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7년 21회 물류관리사 시험일인 7월 1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2017 물류관리사 21회 끝장반’을 론칭했다.

물류관리사는 물류 및 유통 분야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으로 2017년 하반기 공채를 노리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물류관리사는 정부의 물류 전문인력 70만 일자리 창출 계획에 따라 최근 들어 더욱 각광받고 있는 자격으로, 많은 물류·유통 업체에서 취업에 우대하고 있다.

물류관리사는 쉬운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에듀윌 온라인 과정은 수험 기간을 단축시키는데 초점을 줬다. 이를 위해 ‘3단계 최적 커리큘럼’을 개발해 수험생들이 기본 이론의 뼈대를 완성하고,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핵심이론을 재점검한 후,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통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수강과목은 물류관련법규, 보관하역론, 국제물류론, 화물운송론, 물류관리론 등 관련 전 과목이 포함돼 있으며, 에듀윌의 전문교수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의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전문 교수진들이 직접 답변을 작성한다.

이와 함께 물류관련 법규 최신 개정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특강은 최신 개정법을 반영한 것으로 6월 초부터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강의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PC는 물론, 모바일, PMP 등 다양한 포맷의 강의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집이나 독서실, 오고가는 교통수단 등 어디서도 공부에 임할 수 있다.

에듀윌 2017 물류관리사 21회 끝장반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