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누리당 조원진 대선후보가 부인 성희숙씨와 함께 9일 오후 대구 달서구 성당중학교에 마련된 성당동 제4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대구=송성자 기자] 새누리당 조원진 대선후보가 9일 부인 성희숙 여사와 함께 대구에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한 후 “선거운동 기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했고 (진인사) 대천명”이라고 말했다.

조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부당하고 구속은 잘못됐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전국을 다니며 유세했다”며 아울러 “박 대통령의 명예회복과 석방을 위한 투쟁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득권 정당의 모습과 행태, 정치 막장드라마인 배신 정치에는 국민이 단호하게 거절할 필요가 있다”며 “신의가 있고 이념도 따르고 국민을 바라보는, 정의가 살아있는 정치를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대선 기간동안 언론의 태도와 서운함을 드러낸 조원진 후보는 “가장 아쉬웠던 것은 투명인간 취급한 방송과 언론사”라며 “자신들이 잘못한 게 많다보니 제가 계속 떠들면 모순이니까 의도적으로 투명인간 취급한 것 같다. 하지만 거짓은 오래가지 못하고 진실은 반드시 드러난다”고 꼬집었다.

자신의 대선 출마 완주 의미에 대해서는 “우파가 붕괴된 상황에서 보수정당의 후보 자체가 문제가 있었던 상황이었다”며 “(박근혜)탄핵의 부당성과 구속의 잘못,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좌파의 도전, 북한 핵 방어에 대해 국민에게 (사실을) 정확히 전달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후보는 “모든 것을 바쳐 함께 한 당원과 국민께 깊이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에 진실과 정의가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