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우성부터 김희선까지… ★들의 투표 인증샷 (출처: 정우성, 한채영, 공승연, 김희선, 설현, 주영훈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한채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하는 거 잊지 마세요~!! Don't forget to vote! #투표 #선거 #vote”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배우 정우성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성1동 제3투표소 앞에서 투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유이도 “투표완료!! 가족 모두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기 #투표합시다”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가수 주영훈-배우 이윤미 부부도 딸과 함께 서초구 잠원동 제6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투표를 독려했다.

주영훈은 “민주주의의 시작은 국민의 주권 행사인 투표로부터 시작합니다. 부디 새로운 대통령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나라, 교육 때문에 엄마들이 허구한 날 모여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나라, 국민들이 열 받지 않는 나라, 선진국을 부러워하지 않는 나라, 분열 없이 하나 되는 통합의 나라를 만들어주시길 소망합니다~”고 전했다.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은 “투표 완료.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모자를 쓴 채 찍은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배우 박신혜는 “어버이날 아버지랑 낚시하고 돌아와서 투표하기. with.마이쭌과미소쨔응 잊지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버지와 찍은 투표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공승연은 “소중한 한 표. 다시 써클 현장으로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 셀카를, 배우 박혜수는 “설레는 첫 투표! 가족 다 함께 다녀왔어요. 우리 모두 꼭 꼭 투표합시다”라며 투표 인증샷을 올렸다.

배우 김희선도 청담 제7투표소에서 찍은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