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시장 노리는 수험생 위한‘시사’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사공단, 대기업, 언론사 등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국내외 시사이슈 및 최신상식을 담은 ‘시사상식’ 5월호를 출간했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 2016년 7월부터 12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에듀윌은 시시각각 생겨나는 새로운 이슈를 포함해, 가장 최근 현황을 담아내기 위해 ‘시사상식’ 교재를 월간으로 제작하고 있다.

최근 역사, 대선, 브렉시트 등 다양한 이슈들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이 교재는 상반기나 하반기 취업시장을 노리는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시사상식을 담아내고 있다.

교재는 취업준비생 외에도 시사나 상식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이번 5월호는 세월호, 미·중 정상회담, 서울시 공기오염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돼 있으며, 최근 국내외 가장 중요한 시사 및 최신상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 문화 등과 같이 취업 대비를 위한 9개 분야 핵심 뉴스만 선별한 것은 물론 기출팁을 통해 각 분야 상식이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는 경향까지 체크할 수 있다.

이 책은 취업준비생들이 최신시사, 기초상식, 기출복원 등 3-step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일반기업 및 공기업 필기시험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고, 논술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를 엄선해 실제 논작문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NCS 관련 생생 취업정보와 기획연재를 수록해 공사 공단 취업의 최대 관문인 NCS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나 KBS 한국어능력시험 등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수험 범위 전반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