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제공: KB국민카드)

렌탈료 30%캐시백, 블랙박스·썬팅 무상제공 등 추가 혜택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과 자동차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장기 렌탈 할 수 있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렌탈 관련 상담 신청이 가능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코웨이’의 정수기 등 생활가전 용품 100여 종은 최대 60개월까지, ‘SK렌터카’의 모닝 등 경차·소형차 5종은 최대 48개월까지 장기 렌탈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코웨이’ 렌탈료 결제 시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월 렌탈료의 30%가 캐시백 된다. ‘SK렌터카’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멤버십 혜택과 블랙박스, 썬팅,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가 무상 제공된다.

특히 ‘코웨이 KB국민카드’로 코웨이 생활가전 용품 렌탈료를 결제하면 캐시백과 별도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http://life.kbcard.com) 또는 모바일 앱(라이프샵)에서 상담 등록만 하면 상담원이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 및 계약 체결’ → ‘상품 설치 또는 배송’ → ‘렌탈료 카드 결제’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 트렌드 변화 추세에 맞춰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와의 협업을 통해 렌탈 가능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라이프샵 렌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 100만원(1명) ▲캐시백 30만원(3명) ▲캐시백 5만원(20명)을 제공하고 ‘SK렌터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코웨이’ 상담 등록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각각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