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찬우 국회의원이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아기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박완주 국회의원이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아기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양승조 국회의원이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아기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이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아기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이원정 천안동남경찰서장이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아기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불기 2561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충남 천안시 안서동 태조산 각원사(주지 대원 스님)에서 봉축 법요식이 봉행 됐다.

이날 구본영 천안시장을 비롯해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 박찬우·박완주·양승조 국회의원, 엄소영·노희준 시의원, 이원정 천안동남경찰서장 등의 내빈이 참석했다.

내빈들이 아기 부처를 목욕시켜드리는 관불의식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