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키자니아 부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의 든든한 버팀목인 ‘아빠’를 응원하는 이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부모 동반 시 아빠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지출이 많을 수밖에 없는 5월 아빠의 고민을 키자니아 부산이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함이다.

또 눈길을 끄는 것은 ‘탑 레이서 아빠 선발대회’다. 아빠라면 키자니아 부산의 가장 핫한 체험인 레이스 트랙을 5월 한 달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다. 레이스트랙을 세 바퀴 도는 랩 타임 기록경기로 전체 참가자 중 상위 5명을 선발해 키자니아 4인 가족권과 피에프창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주말과 공휴일 오전 10시 40분과 오후 7시 10분 두 차례 진행된다. 가족의 응원을 받으며 스트레스도 날리고, 아빠들도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공감의 시간을 가져 보라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또 어릴 적 놀던 추억을 되살리며 휴식을 취하라고 ‘나 어릴 적 오락실’과 ‘깔깔 만화방’을 만들었다. 학교 앞에 쪼그리고 앉아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던 ‘스트리트 파이터’ ‘보글보글’ 등 추억의 게임이 있는 오락실, 인기만화 ‘드래곤볼’ ‘슬램덩크’ 등 총 300권에 달하는 만화책을 구비한 만화방에서 아이와 함께 어릴 적 추억을 나눠보자.

이외에도 2인 이용권과 가족사진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가족사진 패키지 등도 마련돼 있다.

키자니아 부산의 5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110)와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